OVEVO가 더욱 뛰어난 성능의 확장형 모델인 ‘Q62 PRO EX 익스펜션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Q62 PRO EX’는 기존 모델인 ‘Q62 PRO’에 비해 월등히 업그레이드된 모델로 출시될 전망이다.

 

먼저 기존에 비해 이어버드의 베터리 성능을 ‘50mAh’에서 ‘63mAh’로 늘려, 재생시간을 대폭 증가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저전력, 저손실 칩’을 탑재하여 과거 모델의 재생시간이 3~4시간이었던 것에서 6~8시간(볼륨 50% 기준)으로 2배 이상 대폭 상향하였다는 점이다.

 

케이스도 더욱 효율적인 배터리 공급을 위해 좌, 우 각각 ‘388mAh’였던 배터리 성능을 하나로 합쳐 ‘530mAh’로 약 8회 충전 가능하며 충전시간은 고작 1시간 정도이다.

 

또 한가지 주목할 점은 ‘Q62 PRO EX’는 음질 개선과 동영상 스트리밍 시 밀림 현상을 상당히 개선한 것으로 확인된다.

 

이는 ‘EQ 부스터’라는 신규 펌웨어의 설치와 블루투스5의 저전압 오실레이터 탑재에 의한 것으로 ‘EQ 부스터’는 음성신호의 주파수를 보정 또는 증폭, 개선하는 소프트웨어 펌웨어이다.

 

이로써 많은 무선 이어버드 사용 유저들이 겪던 동영상 밀림 현상과 화이트 노이즈 발생을 억제시켜 더욱 편안해진 음성으로 청취가 가능해졌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