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이어가 차세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붐 3’와 '메가붐 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얼티밋이어의 스피커는 음악에 충실한 깊고 선명한 저음과 함께 360도 전 방향으로 균일하게 울려 퍼져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전달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본 제품은 캠핑장, 바닷가, 파티장 등 다양한 환경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음악 애호가로부터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할 만큼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붐 3’와 '메가붐 3’는 얼티밋이어 고유의 균형 잡힌 사운드와 원통형의 감각적인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했을 뿐 아니라, 기존 버전보다 내구성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


기존 제품에서는 IPX7 등급의 방수 기능만 지원했지만, 이번 ‘붐 3’와 '메가붐 3’는 IP67 등급의 방진ㆍ방수 성능까지 갖추게 됐다.

 

최대 1m 깊이의 수심에서 30분간 방수 상태로 버틸 수 있으며, 먼지 많은 외부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1,000회 이상의 버튼 푸시, 텀블, 낙하테스트 등 25가지 이상의 엄격한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수준 높은 견고함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물에 넣어도 가라앉지 않고 물 위에 뜨는 플로팅 기능을 탑재해 수영장과 바닷가에서도 프리미엄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원터치로 간편하게 음악을 컨트롤하며 즐길 수 있는 ‘매직 버튼’이 추가된 점도 특징이다.

 

상단에 위치한 매직 버튼을 통해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고 기기에서 직접 트랙을 재생, 일시 중지 및 건너뛰기를 선택할 수 있는 등 편의성을 더했다.

 

얼티밋이어 iOS 모바일 앱으로 재설계된 얼티밋이어 붐, 메가붐 앱과 연동하면 매직 버튼으로 애플 뮤직과 디저 내 플레이리스트를 설정하고 원터치로 한번에 접속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