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가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무선으로 자유롭게 음악에 몰입할 수 있는 완전 무선 이어폰 ATH-SPORT7TW와 노이즈캔슬링 무선 시리즈 ATH-ANC500BT, ATH-ANC100BT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ATH-SPORT7TW 완전 무선 인이어 이어폰은 5.8mm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일상 및 격렬한 운동 중에도 선명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음악을 감상하면서 동시에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히어스루 기능이 탑재되어 실외 및 교통량이 많은 곳에서 보다 안전하게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체공학적 프리빗 이어핀과 컴플라이 폼 팁이 제공되어 운동 시 땀이 나도 귀에 밀착되어 빠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IPX5 방수 등급의 생활방수 기능을 탑재했으며, 충전케이스 충전 시 최대 17.5시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필요한 경우 10분 급속 충전으로 45분 동안 재생이 가능하다.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양쪽 하우징에 터치 컨트롤이 탑재되어 간편하게 전화 통화 및 음량 조절, 히어스루 기능 사용을 조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디오테크니카 전용 커넥트앱을 통해 스마트폰에서 개인 설정하여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번 ATH-SPORT7TW는 블랙과 그레이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