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는 전세계 PC 마니아들의 다양한 니즈와 취향을 충족시킬 2개의 새로운 미드타워 케이스인 ‘커세어 크리스탈 시리즈 680X RGB’, ‘커세어 카바이드 시리즈 678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세어 크리스탈 시리즈 680X RGB’는 4개의 팬이 포함된 화려한 RGB 조명과 완벽한 조명제어를 위한 커세어 라이트닝 노드 프로를 사용하여 독창적인 조명을 완성하는 탁월한 에어플로우의 ATX 스마트 케이스이다.

 

반면, ‘커세어 카바이드 시리즈 678C’는 저소음의 정제된 스타일링을 강조한 ATX 케이스로 다양한 쿨링 및 방대한 저장 옵션을 통해 사용자가 제품을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두 제품 모두 블랙,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어 어떤 환경에도 잘 어울린다.

 

먼저 ‘크리스탈 시리즈 680X RGB’는 강력한 쿨링과 화려한 비주얼을 충족시키기 위한 모든 것을 갖춘 제품이다.

 

1개의 커세어 SP120 팬과 3개의 LL120 RGB PWM 팬이 함께 제공되며 각각의 팬에는 개별 제어가 가능한 16개의 RGB LED가 탑재되어 있다. 함께 제공되는 ‘커세어 라이트닝 노드 프로’ 및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하면 ‘크리스탈 시리즈 680X RGB’ 시스템에 전원을 켜는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멋진 조명들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크리스탈 시리즈 680X RGB’는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카바이드 시리즈 에어 540’을 기반으로 듀얼 챔버 레이아웃을 사용한다.

 

헤드라인 하드웨어와 드라이브 및 케이블을 분리하여 이전보다 깔끔하고 간단하게 빌드할수 있다. 듀얼 챔버 디자인 덕분에 다이렉트 에어플로우 패스 설계가 적용되어 쿨링팬과 PC의 가장 온도가 높은 부품 간의 효율적이고 직접적인 냉각 효과를 줄 수 있다.

 

기본 제공되는 4개의 팬 외에도 최대 8개의 120mm 팬, 4개의 동시 라디에이터를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커스텀 쿨링 시스템을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수직 그래픽 카드 마운트를 사용하면 그래픽 카드를 중심부에 놓을 수 있어 투명한 강화 유리 패널로 둘러싸인 ‘크리스탈 시리즈 680X RGB’를 통해  부품을 자랑하기 최적이다. 

 

‘카바이드 시리즈 678C’는 깔끔한 선과 매끈한 스틸 프레임이 돋보이는 저소음 케이스로써 단일 강화유리 사이드패널이 시스템의 창문 역할을 해 준다. 3개의 커세어 SP140 PWM, 6개 팬의 PWM 리피터와 전면, 측면 및 지붕 패널에 고밀도 재질의 방음재를 장착하여 부품에서 나는 소음을 없애 눈과 귀 모두를 만족시킨다.

 

‘카바이드 시리즈 678C’은 정제된 스타일과 동시에 커세어 ATX 케이스중 단연 돋보이는 다양한 쿨링 및 저장 옵션도 제공한다.

 

먼저 최대 9개의 120mm 팬과 듀얼 360mm 라디에이터 등을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최고 스펙 시스템에 걸맞는 다양한 커스텀 쿨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모듈식 드라이브 베이 시스템을 통해 방대한 용량의 스토리지 및 액세서리를 위한 공간이 제공되어 최대 5.25인치 드라이브 x 1개, 3.5인치 드라이브 x 6개, 2.5인치 드라이브 x 3개를 탑재할 수 있고 추가 트레이를 사용하면 3.5인치 드라이브 x 2개 더 탑재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