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이 단면 M.2 폼 팩터에 최대 2TB 용량을 갖춘 2세대 고성능 NVMe SSD WD Black SN750 NVMe SSD를 국내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SSD는 데스크톱 시스템 또는 커스텀 게이밍 PC에서 안정적인 속도 및 온도 유지를 위한 방열판 탑재 모델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WD Black SN750 NVMe SSD로 게이머 및 하드웨어 애호가는 격렬한 PC 게임 플레이 환경에서 한 차원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됐다.
 

PC와 그래픽 기술의 발전으로 PC 게이밍은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게임 내 몰입감과 반응속도가 점점 더 높아지면서, 게이머들은 높은 요구 사양이나 게임당 100GB가 넘는 막대한 파일 크기 등의 문제에 직면하게 됐다.


신제품 WD Black SN750 NVMe SSD는 최고 수준의 전송 속도를 기반으로 게임이나 파일에 즉각적인 액세스를 통해 사용자가 보다 빠르게 게임 액션에 진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시스템의 전반적인 반응속도도 향상시킨다.

 
일반적인 NVMe SSD는 매우 빠른 데이터 읽기 및 쓰기 속도를 지원하기 위해 SSD의 작동 온도를 허용 가능한 범위 내로 유지하도록 성능을 조절하는 스로틀링 설계가 필수적이다.


WD Black SN750 NVMe SSD는 세계적인 PC 쿨러 제조사 EKWB와의 협업을 통해 2019년 2분기 이후 500GB부터 2TB 용량 제품에 EKWB가 설계한 얇고 세련된 디자인의 방열판 탑재 옵션을 추가할 예정이다.


방열판을 탑재하면 SSD가 집중적으로 구동될 때 발생하는 열을 분산시켜 방열판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 비해 장시간 구동 시에도 높은 읽기 및 쓰기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