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가 프리미엄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로지텍 G 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4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로지텍 G 게이밍 헤드셋 4종은 사운드를 RGB 조명과 동기화하는 '라이트싱크'를 지원하는 유ㆍ무선 헤드셋과 7.1 서라운드 및 일반 스테레오 헤드셋으로 구성된다.

 

‘G933s 무선 7.1 라이트싱크 게이밍 헤드셋’은 탁월한 사운드와 화려한 RGB 조명을 구현함으로써 게이머만의 최상의 배틀 스테이션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고급 하이브리드 메쉬 소재가 적용된 대형 Pro-G 50mm 드라이버를 탑재해 사운드 왜곡은 최소화한 반면, 강력하고도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7.1 다중 서라운드 채널을 지원하는 DTS Headphone:X 2.0 기술 또한 적용돼 세분화된 사운드와 적의 미세한 발걸음 소리도 느낄 수 있는 등 최적의 사운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로지텍 라이트싱크 기술로 1,680만 가지 RGB 조명이 게임 뿐만 아니라 영상, 음악 등 어떤 컨텐츠에도 반응해 몰입감 넘치는 효과를 전달한다.

 

또한, G-HUB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으면 다른 로지텍 게이밍 기어와 동기화할 수 있고, 게이머 본인만의 조명 효과를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