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가 강력한 출력 성능과 특별한 디자인의 RGB LED 튜닝 효과를 더한 신제품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ASTRO G-시리즈’를 출시한다.


마이크로닉스 ASTRO G-시리즈는 마이크로닉스가 자체 개발한 차세대 플랫폼을 적용한 제품으로 SR 동기식 정류방식과 FET 발열을 해소한 다이오드 정류 방식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방식을 통해 변환 효율을 높이면서 낮은 발열을 동시에 구현했다.


고사양 부품을 사용하는 게이밍 PC에 맞게 가용량 100%의 +12V 싱글레일 출력과 +12V 출력 전압이 떨어지지 않도록 일정하게 유지해주는 ‘GPU-VR’ 기술이 적용되어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를 더욱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오버클러킹과 같은 극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1680만 색상의 RGB LED를 적용한 혁신적인 제품 외관은 마이크로닉스 ASTRO G-시리즈만의 특별한 특징. 엣지 디자인으로 멋을 낸 측면 부분에 RGB LED 연출로 고급스러운 감성과 튜닝 효과를 원하는 게이머들의 입맛을 맞췄다.


RGB LED는 색상 회전, 숨쉬기, 내부 온도 표현 모드로 다양하게 변화하는 기능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80Plus Silver 230V EU 인증을 받아 우수한 에너지 효율을 입증 받았으며 PC 종료시에도 남아있는 열을 제거하여 제품 수명을 늘리는 마이크로닉스의 특허 쿨링 기술 ‘애프터쿨링’과 50℃ 이하 온도에서는 냉각팬을 정지시켜 무소음을 구현한 팬리스 모드 등, 유용한 기능들이 적용되었다.


마이크로닉스 ASTRO G-시리즈는 정격 출력 600W와 700W 제품이 출시되며 작년 출시되었던 상위 모델 ‘마이크로닉스 ASTRO G-시리즈 풀모듈러’과 함께 강력한 성능과 특별한 튜닝 효과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