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는 ASUS TUF 게이밍 기어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새로운 TUF 게이밍 기어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ASUS의 TUF 라인업은 기존의 ASUS에서 이미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되어 강렬한 밀리터리 이미지와 동시에 게이머들에게 선호되는 내구성을 기반으로 하는 포인트를 반영한 게이밍 브랜드로서 이미 국내 유저들에게도 친숙한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TUF 게이밍 기어는 K5 키보드, M5 마우스, H5 헤드셋으로 유저들에게 통일된 디자인과 일관성 있는 컨셉으로 시스템을 구성하기 쉬워졌다.


TUF M5 마우스는 최근 FPS 게임계에서 중요한 포인트로서 손목과 손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가벼운 무게와 동시에 빠른 반응속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양면에 질감이 있는 3D 카모플라주 방식으로 설계되어 향상된 핸들링과 컨트롤을 제공한다. 특히 핑거팁 그립을 쓰는 유저들의 성향에 맞게끔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설계되어 손목의 부담을 최소화 하였다.


최대 6,200 DPI를 지원하고 최대 인식속도 220 IPS, 가속도 30G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게이밍에 필요한 높은 속도와 이에 걸맞는 정확성을 제공한다.


또한 즉각적인 감도 조정을 위한 DPI 버튼을 제공하며 ROG ARMORY 소프트웨어를 통해 유저 개인 취향에 맞추어 설정을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특히 TUF M5 마우스는 제품의 수명을 고려해 옴론 스위치를 탑재해 최대 5천만번 이상의 클릭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뛰어난 테프론 피트로 장시간의 걸친 게이밍에도 부드러운 움직임을 유지 할 수 있다.


외형적으로는 ASUS 기어들과의 LED 싱크 기술인 ASUS AURA SYNC 기술이 적용되어 유저는 자신만의 LED 기반의 컬러 패턴과 다채로운 RGB 라이팅 설정이 가능하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