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코리아는 오늘, 글로벌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공업체인 컴플렉스 네트웍스에 스토어넥스트 기반의 엑셀리스 워크플로우 스토리지 솔루션을 구축하여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협업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고성능 파일 시스템 및 스토리지는 네이티브 포맷으로 최고해상도 콘텐츠의 전해상도 편집을 지원함으로써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공유 스토리지 풀을 통해 콘텐츠 제작 환경에서 가장 중요한 편집자간 쉽고 빠른 협업 작업을 원활히 지원한다.

 

콤플렉스 네트웍스, 비즈니스 성장에 맞춰 증가하는 멀티미디어 콘텐츠 관리 요구사항 충족

 

2002년에 설립된 컴플렉스 네트웍스는 처음에는 젊은 층을 타깃으로 음악, 패션, 인물, 스포츠 등의 주제와 대중적인 스트리트 컬처를 다루는 인쇄 매체로 출발했다.

 

그 이후, -프린트 환경에서 온라인-온리 디지털 환경으로 성공적으로 전환했으며, 현재는 100개 이상의 웹사이트, 뉴스 피드, 온라인 채널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2016 , 버라이즌-허스트 합작 투자 회사에 인수되었고, 현재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특히 인기있는 ‘Hot Ones, Mostly Football, Sneaker Shopping’과 같은 온라인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다.

 

그러나 온라인-온리 디지털 환경으로 인한 기술적 변화로 인해 초기에 구축된 인프라는 새로운 요구사항을 해결할 수 없었으며, 이에 스토리지 시스템 개편에 대한 필요성이 제기되었다.

 

컴플렉스 네트웍스의 비디오 IT 운영 총괄 매니저인 저메인 헤럴은 "온라인 콘텐츠 제작은 프린트 환경과는 매우 다른 과제를 가져온다. 우리는 고해상도 포맷으로 더 많은 플랫폼에서 더 많은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워크플로우와 관련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