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전자가 대만 타이페이 르메리디앙 호텔에서 기자, 오피니언 리더, 헤어 디자이너 등 약 200여 명을 초청해 웹 모바일 플랫폼 ‘유닉스타일’을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본격적인 대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유닉스타일’은 유닉스전자가 제조-서비스 융합형 비즈니스 모델 개발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한국디자인진흥원과 협력하여 개발한 온∙오프라인 융합형 미디어 플랫폼이다.

 

국내를 넘어 해외 뷰티 가전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유닉스전자는 한국을 대표하여 K-뷰티 트렌드를 전달하고 한국과 대만의 헤어스타일 정보 및 팁 공유, 대만 뷰티 전문가와 소비자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마련하기 위해 ‘유닉스타일’을 기획했다.

 

유닉스전자는 ‘유닉스타일’을 통해 한국의 전문 헤어디자이너 및 아카데미가 제작하는 스타일링 팁, 테크닉 관련 영상 콘텐츠는 물론 매 시즌 별 유행하는 헤어스타일과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를 웹 매거진 형식으로 제공한다.

 

또한 대만 뷰티 전문가들은 ‘유닉스타일’ 플랫폼을 활용해 업계 관계자들간의 소통을 활성화시키고 K-뷰티에 대한 피드백 및 현지 시장의 반응 등을 공유, 이를 통해 유닉스전자는 한국과 뷰티 업계의 상호 긍정적인 발전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