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는 엔비디아 ‘튜링 아키텍쳐’ 기반의 ‘지포스 RTX 2080 Ti’를 장착한 한정판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RTX 2080 Ti 라이트닝Z 11GB’를 출시한다.
 

‘MSI 지포스 RTX 2080 Ti 라이트닝Z 11GB’ 그래픽카드는 4,352개의 CUDA 코어, GDDR6 11GB메모리를 탑재하였으며, 1,770MHz의 부스트 속도를 갖추어 동급 최고의 게이밍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19페이즈 전원부’ 구성을 가진 ‘MSI 지포스 RTX 2080 Ti 라이트닝Z 11GB’은 최대 750W의 외부 전력을 입력할 수 있는 설계를 통해 그래픽카드가 가진 극한의 성능을 이끌어낼 수 있다.


그리고 극한의 오버클럭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그래픽카드 기판에 ‘디폴트 모드’와 ‘LN2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스위치가 장착되어 있어 이를 통해 ‘LN2 모드’를 선택하면 OCP 한계 범위가 사라지고 한계 온도 제한도 풀리기 때문에 자유로운 오버클럭이 가능하다.
 

‘MSI 지포스 RTX 2080 Ti 라이트닝Z 11GB’ 그래픽카드는 팬의 RGB LED 기술인 ‘팬텀 라이트닝’이 적용되었으며, MSI의 소프트웨어 ‘드래곤 센터’를 통해 더욱 화려하게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하다.


그래픽카드의 온도에 따라 팬의 회전 여부가 결정되는 MSI의 ‘제로프로져(ZERO FROZR)’ 기술 역시 탑재되어 있다.


팬의 RGB LED를 위해 ‘제로프로져’는 기본적으로 설정이 해제되어 있으며, 제로프로져를 사용하기 위해선 ‘LN2 모드’를 선택하여 동작시킬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