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는 27형 고해상도 QHD 모니터 '27Q3 AHIPS 리얼 AdobeRGB 미인'을 출시한다고 알렸다.


본 제품은 영상 프로그램인 포토샵으로 잘 알려진 어도비사의 AdobeRGB 광색역을 지원하는 패널을 사용해 디자인 및 영상 작업에 최적화된 전문가 모니터다.


예전에 출시된 sRGB 모니터는 대역폭의 한계로 녹색과 시안 색 영역을 제대로 표현 못하는 문제가 있었는데, 27Q3 AHIPS 리얼 AdobeRGB 미인은 AdobeRGB 99%를 지원해 녹색과 시안 같은 대자연의 웅장한 색깔을 현실감 있게 보여준다.


DSLR 같은 전문가 카메라는 물론,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애프터 이펙트 등의 디자인 및 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광색역 컬러로 작업이 가능하다.

 

본 제품은 출력물 색 영역인 CMYK와 동일한 결과물을 보여주기 때문에 모니터 화면색상 그대로 인쇄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진다.


또한 컬러 전문가인 김환교수가 직접 제작한 프로파일을 제공해 최적의 환경에서 작업이 가능하다.


LG의 AH-IPS 완제품 모듈패널을 사용해 저품질 오픈셀이나 타사 제품에 비해 이미지 품질이 뛰어나고, 27형(68.58cm) 크기에 16대9 와이드 화면비, QHD 2560x1440 해상도의 광시야각 패널을 써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 봐도 색 반전없이 깨끗하고 깔끔한 영상을 보여준다.


게임모드와 크로스헤어타겟, 기본 부스트클럭 75Hz를 지원해 강력한 부가기능을 제공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