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가토에서 기존의 DSLR, 비디오, 액션 카메라를 고성능 웹캠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강력한 장치인 캠링크4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웹용 사용자 제작 콘텐츠’의 생산가치가 계속적으로 크게 향상되면서 기존 웹캠은 이에 발맞춘 품질과 유연성을 제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하지만 ‘캠링크 4K’를 사용하면 크리에이터들이 기존 고급 카메라 장비를 사용해 최대 4K 해상도로 라이브 비디오를 컴퓨터에 직접 전송할 수 있어 스트리밍, 녹화 또는 화상회의를 위한 놀라운 가능성을 열어준다.

​‘캠링크4K’는 호환되는 카메라의 HDMI 포트를 컴퓨터의 USB 3.0 포트에 연결하면 초저지연으로 비디오 캡쳐가 가능하며, 화질 또한 최대 4K 30fps 또는 1080p 60fps 로 매우 뛰어나다.

​‘캠링크4K’는 OBS 스튜디오, 디스코드, 스카이프 등 다양한 어플을 지원하고 있으며 소니, 니콘, 캐논, 고프로 등 기존 카메라 장비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평범한 웹캠 비디오 그 이상의 확장된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컨텐츠 크리에이터는 얼터너티브 카메라 렌즈, 광각 및 클로즈업 샷, 피사계심도 등 고급 이미지 옵션을 다양하게 시도할 수 있어 컨텐츠 전반의 제작 품질이 향상된다.

 

‘캠링크4K’는 해외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익히 인정받아온 ‘엘가토 오리지널 캠 링크’의 뛰어난 성능과 손쉬운 사용법을 기반으로 최대 해상도를 30fps기준 4K로 높이고 인터레이스 비디오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여 이전보다 많은 카메라에서 캠링크 4K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