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가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야마하뮤직커뮤니케이션센터 서울’에서 오는 15일 ‘야마하 피아노 데이’를 개최한다.

 

12월 15일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오전 11시에 진행하는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교육’과 오후 1시에 시작하는 ‘야마하 피아노 데이’로 이뤄질 예정이다.

 

야마하 피아노 데이는 야마하 업라이트피아노 U1과 디지털피아노 CLP-600 시리즈 및 PSR-S 시리즈를 직접 시연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당일 야마하 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악보집 제공 및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당일 행사장 방문객을 위한 사은품과 공연도 마련된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야마하 기념품과 라인스토퍼를 증정하며, 야마하 연주자들의 미니콘서트가 오후 2시, 4시 두 차례 준비되어있다.

 

같은 날 진행하는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 교육은’ 중장년층에게 인기가 높은 PSR-S 키보드의 실질적인 활용 방법과 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제품자체의 기본 작동법은 물론 국내에서 많이 사용되는 스타일의 리듬(트로트, 디스코, 고고, 슬로우고고, 슬로우락, 왈츠, 민요 등)을 쉽고 즐겁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