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는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원로에 위치한 인쇄업체 학예사가 지난 30일 자사와 함께 개최한 오픈 하우스 행사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부터 이어지고 있는 지역 고객 대상 ‘후지제록스 밸류업 이벤트’의 일환이다.

 

개최지인 학예사를 비롯해 다양한 전북 지역 상업 인쇄 고객들과의 동반 성장 기회를 모색하는 행사로 기획됐다.

 

학예사는 지난 2001년 설립된 전북 지역의 대표적인 출판인쇄업체 중 하나다.

 

최근 빠르게 변하는 디지털 인쇄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후지제록스의 최신 고속 디지털 컬러 인쇄기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와 올해 출시한 최신 흑백 고속 디지털 인쇄기 ‘B9 시리즈’를 도입하는 등 새로운 인쇄 장비에 선도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이번 오픈 하우스는 학예사가 후지제록스의 B9 시리즈 도입을 결정하는 사인 오프 행사를 시작으로 진행됐으며, 약 20여 인쇄 업체가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학예사와 한국후지제록스 관계자들은 행사 참가자들을 위해 6컬러 프린트 엔진을 탑재한 디지털 인쇄기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와 첨단 자동화 기술과 다양한 후가공 옵션을 제공하는 컬러 디지털 인쇄기 ‘버산트 180 프레스’, 흑백 디지털 인쇄기 ‘B9 시리즈’ 장비를 소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