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가 탁월한 통기성과 최적의 방수 성능을 제공하는 압력 평형 벤트 신제품 GORE 프레셔 벤트 PE13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GORE 프레셔 벤트 PE13’은 다양한 전자기기에 통기성을 높여 내∙외부의 압력 평형을 유지하고 오염입자 침투를 방지한다. 이를 통해 제품의 수명 연장과 신뢰성 증대 효과를 제공한다.

 

스마트폰 등을 비롯한 최신 전자기기들은 급격한 온도 변화, 고도 및 압력 변화, 터치 스크린에 가해지는 압력 및 침수 등 다양한 환경 조건에 노출되고 있으며, 성능 향상을 위해 더욱 많은 부품, 센서 등이 탑재되면서 제품 내외부간 압력 편차가 더욱 높아진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문제는 하우징 실링에 압력을 가해 물과 오염물질이 장치에 유입되어 트랜스듀서의 왜곡과 음향 품질 저하를 초래할 수 있다.

 

‘GORE 프레셔 벤트 PE13’의 기준 통기성은 19,000 ml/min/cm2 @ 70 mbar으로 기존 업계 최고 수준이었던 ‘GORE 프레셔 벤트 PE12’ 제품 대비 약 2배 향상되었으며, 급격한 압력 변화로 발생되는 트랜스듀서 왜곡에 인한 스피커 및 리시버 성능 저하를 최소화한다.

 

또한, 고어의 세계 최고 수준의 확장형 폴리테트라플루오로에틸렌 멤브레인 엔지니어링 기술력을 적용해 최대 수심 1.5m에서 30분간 방수가 지속되는 IP68 방수 성능을 제공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