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체어는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과 최상급 가죽소재, 우아한 패턴과 디테일한 스티칭, 독일 특유의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유러피언 하드웨어 어워드2018’ 게이밍 체어 부문을 수상한 고품격 프리미엄 게이밍 체어 ‘아이콘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노블체어 ‘아이콘시리즈’는 컨텐츠 크리에이터, 스트리머, 게이머, 디자이너 등 젊은 전문가들의 개성을 담을 수 있는 꼬냑, 미드나잇블루, 블랙골드의 유니크한 컬러와 중역용 의자다운 고품질 마감에 어떤 자세에도 몸에 꼭 맞춘 듯한 커스터마이징이 특징으로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서 일하는 이들을 위한 최적의 편안함을 전한다.

 

먼저 ‘아이콘 시리즈’의 ‘나파에디션’은 최고급 천연 가죽의 원피 그대로의 면을 살린 풀그레인 등급의 ‘나파가죽’을 사용, 부드럽고 깨끗하며 시간이 지나도 동일한 품질을 전달한다.

 

노블체어의 ‘나파가죽’은 수용성 착색제를 사용하여 빛에 강하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한편 ‘아이콘시리즈’의 ‘천연가죽’ 에디션은 깊이감 있는 꼬냑, 미드나잇 블루의 2 컬러로 고급스러우면서 자연스러운 외형과 함께 천연가죽만의 사용할수록 더 부드러운 재질이 특징.

 

마지막으로 ‘PU가죽 에디션’은 중역용 의자의 편안함과 PU 가죽의 샌딩을 통해 손질하기가 쉽고 내구성이 강하며 블랙, 골드의 컬러 조화가 특징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