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안텍이 공식 유통사 이선디지탈과 디에스티씨앤씨를 통해 자사의 새로운 브랜드 ‘아크셀’ 런칭과 함께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래안텍은 국내 주변기기 유통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기술 중심의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게이밍 모니터, TV, 저장장치 등의 시장에 주력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래안텍에서 런칭하는 ‘아크셀’은 고사양 게이밍에 특화되어 게이머를 위한 브랜드로써 다양한 게이밍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래안텍은 아크셀의 런칭과 더불어 ‘아크셀 RAC27CG165’와 ‘아크셀 RAC27FG165’ 게이밍 모니터를 선행으로 선보인다.

 

레안텍에서 출시한 RAC27CG165와 RAC27FG165 게이밍 모니터는 모두 27인치의 Full HD해상도로 게이머와 동영상 감상을 위한 1:1 매칭으로 선명함을 선사하는 게임에 특화된 완벽한 디스플레이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이번 라인업은 게이밍에 특화된 모니터인 만큼 1ms의 초고속 응답속도를 자랑하여 빠른 조작에 따른 화면 변환에도 빠른 응답성을 보여준다.


또한 1초에 165번의 프레임을 재생하는 165Hz의 주사율을 자랑하기 때문에 PC가 가지고 있는 성능을 모두 표현하여 부드러운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178도 광시야각과 뛰어난 색감을 제대로 구현하도록 AUO사의 최고급 패널 AMVA패널을 장착하여 화면 왜곡을 최소화하고 높은 색재현율을 자랑한다.

 

또한 불필요한 베젤을 최소화한 10mm의 초슬림 디자인으로 고안되어 탁 트인 화면을 제공하고 멀티모니터 구성시 보다 높은 현실감을 제공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