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는 최근 ‘데이터 보호 동향 및 효과적인 데이터 관리 전략’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컴볼트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로버트 해머와 최고운영책임자인 알 분테는 지난 달에 개최한 ‘컴볼트 GO 2018’에서 주제 발표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백업 및 복구를 획기적으로 간소화하고 데이터센터의 확장된 형태로 클라우드를 구현하는 정교한 기술과 자동화, 인공지능, 머신러닝 기반 데이터 관리 방안에 대해 소개했다.

 

로버트 해머 컴볼트 최고경영자는 “아마존, 웨이즈, 넷플릭스와 같은 선도 소비자 기술 기업들은 이미 AI, ML 등 첨단 기술을 활용해 사용하기 간편한 혁신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데 주력한다. 이러한 혁신들을 통해 데이터 보호 시장과 나아가 오늘날 디지털 경제의 판도가 바뀌고 있다”고 말하고, “오늘날 기업들은 급증하는 데이터의 양과 종류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의 급격한 확산, 온프레미스 인프라 및 멀티클라우드 환경의 증가를 직면하고 있다. 이 외에도 나날이 정교해지는 랜섬웨어와 사이버 공격 속에서 기업들은 엄격한 데이터 및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고 데이터 애널리틱스를 활용해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고자 한다”고 말하며, “이제 IT는 더 이상 운영 지원 수단에 그치지 않고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