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가 새로운 미니 포토프린터의 출시와 함께 포토프린터 캠페인 ‘나와 사진’을 진행한다.

 

포토프린터는 스마트폰이나 모니터로 사진을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출력물을 뽑아 간직할 수 있어 디지털 시대에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기기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인화된 사진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며, 사회관계망에도 인화한 사진을 인증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나와 사진’ 캠페인은 언제 어디서나 찍고 뽑아 간직하고 싶은 순간을 공유하는 사진 문화의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캐논은 디지털 카메라부터 포토프린터까지 이미지의 입력부터 출력까지 하나의 브랜드에서 해결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을 갖췄다. ‘나와 사진’ 캠페인은 디지털 저장장치 속에 잠들어 있는 여행사진이나 일상의 순간을 쉽고 편리하게 인화해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캐논코리아는 고화질의 이미지를 인화할 수 있는 포토프린터의 대표모델 셀피 CP1300에 더하여, 휴대용 미니 포토프린터 ‘인스픽’을 새롭게 출시한다.

 

작고 아담한 사이즈의 미니 포토프린터와 고품질의 인화가 가능한 포토프린터로 일상의 기록, 작업 포트폴리오, 이벤트 등 다양한 상황에서 이미지를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신제품 휴대용 미니 포토프린터 인스픽은 스마트폰 전용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블루투스 연결만 하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인스픽 애플리케이션에는 심플한 아이콘 및 그래픽 등 직관적인 UI가 적용돼 다양한 사용자를 배려했다.

 

특히 앱 내의 AR 기능으로 재미있는 사진 연출이 가능하고, 기본 내장되어 있는 스티커 등으로 예쁘게 사진을 꾸밀 수 있어 사용자 개성을 표현한 사진 편집이 가능하다. 소모품(용지)은 모두 스티커 용지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용도로 부착이 가능하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