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는 최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 사용으로 가볍고 보온성이 탁월하며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숏 다운재킷 스투키+와 헬리오를 출시했다.

 

아이더 스투키+ 다운재킷은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최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한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기 좋은 항공점퍼 스타일의 다운재킷이다.

 

일체형 후드 디테일 적용하며 기존 다운재킷과 차별화했으며 소매 부분에 이중 벨크로를 더해 겨울 야외 활동 시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

 

특히 톤 다운된 차분한 색상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해 포멀한 스타일부터 캐주얼 및 트렌디한 패션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룩이나 출퇴근룩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아이더스투키+ 다운재킷은 남녀공용 4종및여성의 체구에 알맞게 제작된 여성용제품 3종으로 출시됐다.

 

남녀공용 제품의 색상은 블랙과카키, 그레이, 베이지 4종이며 여성용은 블랙과 인디안핑크, 베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더 ‘헬리오 다운 재킷’은 젊은 세대에게 인기 있는 오버핏 숏 다운재킷으로, 스타일과 활동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최고급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 능력과 활동성이 뛰어나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세련되고 따뜻한 겨울 패션 스타일링에 실용적이다.

첨부
이 뉴스 링크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