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은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과 콘텐츠 개발 및 크리에이터 육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전 세계 개성 있는 유저들과 다양한 기능을 보유한 플랫폼 틱톡과 한디원이 산학협력을 통해 재능 있는 패션, 미용, 시각디자인, 영상디자인 및 성우 크리에이터 관련 학생들이 창의적인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도록 육성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한성대학교 한디원은 시각디자인전공 교수 및 학생들이 최근 열린 제48회 ‘미국 크리에이티비티 인터내셔널 어워드’에서 대거 입상한 바 있다.

 

교수 및 학생들이 출품한 작품들은 각각 금상(1개), 은상(4개), 동상(5개)을 시상하며 모교의 경쟁력 있는 디자인 역량과 디자이너 육성 프로그램을 입증했다.

 

틱톡과 한성대학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디원 내 학생 개인 및 학과별 계정을 생성해 개인의 특성과 다양한 학과별 활동이 담긴 콘텐츠를 틱톡 플랫폼에 공유하고 홍보한다.

 

또한, ‘틱톡 아카데미’를 개설해 학생들이 틱톡 인플루언서들과 활발히 교류하고 크리에이터 지망생들을 위한 육성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틱톡은 자사가 주관하는 행사에 학생들을 초대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한성대는 학기 중 틱톡을 활용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수업을 진행해 차세대 크리에이터 육성에 힘쓸 예정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