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이 ‘지구와 우리 삶의 힐링’을 주제로 서울의료원에서 환자와 가족 대상으로 10월 19일부터 28일까지 사회공헌 활동과 함께 자사 제품도 기부한다고 밝혔다.


엡손은 친환경 기술력으로 힐링 휴식존, 체험존, 기념품 증정, 특별공연 총 4개의 프로젝트를 마련해 삭막한 병원생활에 색다른 경험, 희망, 휴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휴식존에는 부스 내 숲 속 영상 투사로 병원 방문객들에게 힐링을 제공한다. 또 화면에 펜이나 손으로 그림 그리기가 가능한 인터랙티브 프로젝터를 활용한 그리기 존, 환경보호 컨셉의 동물 사진전도 운영한다.

 

체험존에서는 포토 프린터로 사진 인화 서비스와 라벨프린터로 희망 문구를 출력한 기념팔찌를 환자 및 방문객에게 제공한다.

 

마술쇼, 어쿠스틱밴드 공연 등 특별 공연도 놓칠 수 없는 즐거움. 조명 기능이 있는 라이트 씬 프로젝터를 설치해 공연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 외 의료원 메인 로비에 친환경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프로젝터를 설치해 행사 의미를 전달할 계획이다.

 

엡손은 이번 행사 이외에도 지속적으로 환자들 대상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1천만원 상당의 프로젝터와 영정사진 출력용 프린터 2대, 비즈니스용 모노 잉크젯 프린터 2대를 서울의료원에 기부하기로 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