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이 오는 26일 KT를 통해 ‘Be Y 폰 3’를 공식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지난 3월 글로벌 출시된 플래그십 라인업 ‘P20 시리즈’의 보급형 버전 ‘P20 라이트’의 국내 출시 제품으로, 노치디자인 및 페이스언락 기능 등 최신 스마트폰 트렌드를 따르는 젊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해 디자인됐다.

 

화웨이는 KT를 통해 높은 가성비를 지닌 ‘Be Y 폰’ 및 ‘Be Y 폰 2’를 잇달아 출시하며, 10~20대 젊은 사용자들을 주 고객층으로 확보한 바 있다.


높은 몰입도 및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


Be Y 폰 3는 역동적이고 젊은 사용자를 위해 디자인됐으며, 몰입도 높은 시각 경험을 위해 5.84 인치 풀HD+ 화면, 19:9의 스크린-투-바디 비율, 화웨이 풀뷰 디스플레이 2.0 및 노치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기존 모델 대비 상단 및 하단의 베젤이 각각 77%, 50%씩 감소해, 한층 넉넉하고 편안한 디스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Be Y 폰 3의 풀뷰 디스플레이 2.0은 1인치 당 432픽셀의 레티나 HD와 1500:1의 명암비로 보다 풍부하고 생생한 컬러를 지원하며, CE 색 향상 기술로 이미지 채도 향상, 정확한 색상 표현 및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Be Y 폰 3의 2D 그래픽 엔진 기술은 피사체 가장자리의 세부 디테일도 잡아내, 선명하고 사실적인 이미지를 구현한다.


Be Y 폰 3는 정교한 모양과 느낌을 위해 둥근 모서리의 2.5D 커브드 글래스 패널과 측면 양쪽에 평행한 궤도 디자인을 적용했다.

 

7.4mm의 두께와 145g의 가벼운 무게는 독서, 게임, 영상 시청 및 브라우징 등 다양한 사용 환경에서 편안한 그립감과 사용감을 제공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