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는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서울 광진구 자양동 커먼그라운드에서 고프로 갤러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프로 갤러리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및 현장 판매 팝업스토어가 준비되어 있으며, 토크쇼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고프로 갤러리는 초기 모델부터 최신 제품인 히어로7까지 고프로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세션과 전 세계 고프로 유저들이 고프로로 촬영한 라이프스타일 테마의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사진 전시 세션으로 구성된다.

고프로의 광각렌즈와 30종 이상의 마운트, 액세서리를 활용해 촬영한 사진들은 일상적으로 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다양한 앵글이 특징으로, 관람객에게 이색적인 체험과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고프로의 브랜드 앰배서더이자 SNS상에서 참신한 사진&영상 콘텐츠로 네티즌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의 토크쇼 및 포토워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맹대장, 임세종&안준영, 조문찬&이영희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토크쇼에서는 고프로를 활용한 퀄리티 높은 사진&영상 촬영 및 편집 노하우를 공유하고, 고프로 콘텐츠를 함께 제작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크리에이터들이 고프로를 통해 경험한 인생의 변화 및 고프로 라이프에 대해 이야기해 보는 시간도 가진다.

해당 토크쇼는 27일과 28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며, 고프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참가 신청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프로 갤러리에서는 지난 9월 출시된 고프로 히어로7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트레이닝 세션도 준비되어 있다.

 

고프로의 이수헌 마케팅 트레이닝 매니저가 직접 진행하는 해당 세션에서는 고프로 히어로7 블랙의 하이퍼스무스, 타임워프, 슈퍼포토,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 등 출시 이후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히어로7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