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는 게임 및 마우스의 상태를 한눈에 보여주는 OLED 디스플레이, 게임 속 상황을 진동으로 알려주는 촉각 피드백, 실제 마우스 움직임과 화면 이동거리를 1:1로 구현하는 트루무브3센서’를 장착한 차세대 하이앤드 게이밍 마우스 ‘라이벌71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이벌 710’ 마우스는 기존 스틸시리즈 ‘라이벌 700’에서 호응을 얻은 OLED 디스플레이와 진동알림기능, 세계 최초 모듈식 게이밍 설계를 모티브로 하여 뛰어난 성능의 1:1트루무브3 센서의   정확성 및 6천만 클릭을 보장하는 내구성을 추가해 업그레이드 한 버전이다.

 

이번 ‘라이벌 710’은 단순 입력장치가 아니다. 게임 내 크고 작은 사건, 캐릭터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 눈과 손으로 곧바로 알 수 있어 게임의 재미와 중요한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면서 1:1 초정밀 센서로 손쉽게 승률을 높이는 소통형 마우스인 것.

 

먼저 ‘라이벌 710’은 눈부심 없이 저전력으로 구동하는 OLED 디스플레이가 마우스 측면에 장착되어 게임과 마우스 정보를 확인 및 설정할 수 있다.

 

OLED 메뉴에서 CPI, 리프트 거리, 마우스의 민감도, 버튼 매핑, 스위치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으며 헤드샷, 실시간 게임통계 등 게임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한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를 통해 프로필별 이미지를 바꾸고 게이머의 아이디, 좋아하는 팀 로고, GIF, 디스코드 또는 도타2와 같은 호환 소프트웨어의 실시간 알림을 표시할 수 있다.

 

‘라이벌 710’은 게임 속 특수 상황을 마우스 표면의 진동으로 알려주는 ‘진동알림’ 기능도 지닌다.

 

게임 속 사건이나 탄약, 에너지 등을 진동으로 알려주는 ‘진동알림’ 기능은 사용자들이 진동강도와 진동패턴을 설정할 수 있어 순간적인 진동부터 지속적이거나 심장박동과 같은 경고성 진동까지 다양하다.

 

‘진동알림’ 기능은 강력한 떨림에도 마우스 중앙의 특수 설계로 제로반동이 특징. 진동 중에도 마우스 포인팅이 정밀하고 정확하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