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는 엔비디아 튜링 아키텍쳐를 탑재한 XENON 브랜드의 신제품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 2080 Turbo JET OC D6 8GB,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 2070 Turbo JET OC D6 8GB 2종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 Turbo JET 시리즈는 기존에 이엠텍 Super JETSTREAM 의 후속작으로, 지포스 RTX를 위한 최적의 PCB 디자인과 전작 Super JETSTREAM 시리즈의 명성을 계승하는 쿨링 솔루션과 감각적인 디자인에 많은 공을 들인 제품이다.


Turbo JET 시리즈의 특징으로는 먼저, 95mm의 대형 사이즈의 듀얼 쿨링 팬에 Turbo-Fan 블레이드 적용으로 저소음, 고효율의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추가로 Dr.MOS를 적용한 10+2 Phase 의 안정적인 전원부 구성과 8mm 두께의 5개 구리 히트 파이프 및 구리 베이스의 쿨링 솔루션을 적용하여, 60도 이하에서 팬이 동작하지 않는 제로팬 0dB 기능을 지원한다.


뿐 만 아니라, GPU의 외부 열 배출을 돕는 허니콤 브라켓, 전면 쿨링팬 사이에 점등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RGB LED 라이트, PCB 휨 방지를 위한 백 플레이트 구성, 듀얼 바이오스 적용 등 다양한 요소들을 충실히 갖추었다.


한편, 입출력 단자는 3개의 Display 1.4 포트를 비롯하여, HDMI 2.0b, USB Type-C 포트를 각각 제공하여 최대 7K의 고해상도를 지원하며 4K를 동시에 3개 연결하는 4K 서라운드뷰 또한 지원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