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는 지난 겨울 시즌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스테롤 롱패딩’에 기능성을 강화하고 연령대 별로 선호하는 스타일과 디자인을 세분화한 신제품 ‘스테롤 롱패딩 시리즈’를 선보였다.

 

아이더 ‘스테롤 롱패딩 시리즈’는 가볍고 보온 능력이 뛰어난 프리미엄 충전재를 사용해 강한 추위에도 몸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앞 지퍼의 상단과 하단에는 자석을 사용해 입고 벗기에 편리하도록 했고 밑단 사이드 부분에 트임 처리해 활동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는 디테일도 강화했다.

 

기장은 무릎 길이부터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나누어 출시돼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디자인 또한 다양화했다.

 

대표 상품인 ‘스테롤 구스 롱패딩’은 최상급 헝가리 구스 다운 충전재와 발열 안감 및 축열 안감을 사용해 한층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소매 끝에는 시보리 처리해 바람을 차단해주고 부위 별 디테일을 강화해 편의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높여 실용적이다.

 

기장은 무릎 아래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길이에 몸 전체를 넉넉히 감싸는 오버핏 스타일로 스포티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남녀공용 제품 외에 여성의 체구에 알맞게 제작된 여성용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스테롤 구스 S 롱패딩’은 무릎을 살짝 덮는 길이의 벤치파카로 적당한 기장의 롱패딩을 선호하는 3040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스테롤 구스 롱패딩’과 동일하게 헝가리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보온성이 우수한 안감을 적용해 한파에도 따뜻하게 착용하기 좋다. 등 부위에는 야간 반사 기능을 가진 리플렉티브 로고플레이를 적용해 세련된 멋을 더했다.

 

‘스테롤-O 롱패딩’은 편의성을 극대화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앞 지퍼를 열지 않고도 바지 주머니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이드 부분에 지퍼를 적용한 것. 마찬가지로 가볍고 따뜻한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적용하고 기능성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후드에는 풍성한 라쿤을 적용하여 보다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남녀공용 제품이며 색상은 챠콜, 다크 카키, 화이트 3종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