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 공간과 비용을 절약해주는 버스 시스템은 신속하고 안정적인 데이터 교환을 보장하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이 사용되는 추세다. 이러한 추세에 발 맞추어 이구스는 가동형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새로운 CAN 버스 케이블을 개발했다.

 

해당 케이블은 내마모성이 높은 PVC 외피 또는 내유성 PUR 외피와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두 케이블 모두 EAC 및 CTP 승인을 받아 수출에 적합하다는 강점이 있다.

 

데이터 교환 시스템의 표준화를 위해 CAN 시스템에 대한 요구는 계속 커지고 있다. 해당 시스템은 제어 장치나 지능형 센서와 같은 전자 시스템의 원활한 네트워킹을 보장한다.

 

이를 활용하면 복잡한 시스템을 비용 효율적으로 구현 가능하고, 교차 시스템 진단을 여러 ECU에서 동시에 수행 가능하다.

 

이구스의 새 CAN 버스 케이블은 가동 중에 매우 높은 하중을 받아도 데이터의 안정적인 전송을 보장한다. 비용효율적인 새 버스 케이블의 외피는 내마모성이 높은 PVC 외피와 내유성이 높은 PUR 외피 중 선택 가능하다.

 

이구스의 다른 케이블 처럼, CAN 버스 케이블 역시 사내 시험 연구소에서 테스트를 마쳤다.

 

36개월 품질 보증이 함께 제공되는 이 케이블은 저온 뿐 아니라 가공 및 공작 기계에서도 원활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EAC 및 CTP 승인을 통해 수출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