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트림블이 구조 설계, 제작, 시공을 지원하는 BIM 소프트웨어 테클라 스트럭처스, 테클라 스트럭처럴 디자이너, 테클라 테즈의 2018i 버전 3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테클라 2018i’ 버전은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워크플로우를 개선하는 새로운 기능을 통해 보다 뛰어난 문서화 기능과 유연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테클라 스트럭처스 2018i

 

테클라 스트럭처스 2018i은 개선된 자동화를 통해 모든 단계에서 보다 효율적인 워크플로우를 구축하고, 정밀도와 속도를 향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로운 도큐먼트 매니저 기능은 프로젝트 산출물의 구성 및 관리를 향상시킨다.

 

도큐먼트 매니저는 프로젝트의 특정 요구사항과 워크플로우에 최적화가 가능하며, 3D 기반의 도면 검토 프로세스를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속성 창 및 리본을 위한 새로운 맞춤형 툴을 통해 사용자가 본인의 작업방식에 가장 적합한 스크린 도구를 구성하도록 하는 등 한층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더불어, 올해 초 출시된 드로잉 콘텐츠 매니저를 이제 철근 치수 확인에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는 설계자들이 도면에서 철근 및 기타 부품의 표시여부를 즉시 확인함으로써 효율성을 향상시키도록 돕는다. 새로운 치수 기입 도구는 평면과 입면도의 객체와 개구부에 대한 모든 치수를 자동으로 작성해 오류 범위를 줄여준다.

 

이번 업데이트 버전에는 보다 빠른 거푸집 계획 가능, 타설 단위를 위한 IFC4 지원, 대형 거푸집 모델의 성능 개선 등 현장타설 콘크리트에 대한 기능이 강화됐다.

 

거푸집 객체 자동 지정과 효율적인 철근 가공 데이터 전송으로 인해 타설 단위를 사용하기 더욱 용이해 졌을 뿐 아니라, 자동화된 거푸집 계획 기능으로 복잡한 벽면과 슬래브의 기하학적 구조를 더욱 쉽게 다룰 수 있게 됐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