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케이가 아이돌 최고의 춤신춤왕을 찾는 신규 오리지널 웹예능 콘텐츠 '댄스워'를 오는 10월에 선보인다.


‘댄스워’는 대한민국 남자 아이돌 그룹에서 각각 선발된 댄스 담당 멤버 8인이 마스크로 정체를 숨기고, 오직 댄스 실력만으로 경연하는 리얼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전세계 팬들이 투표를 통해 직접 승자를 선발하는 참여형 콘텐츠로, K-POP 댄스의 매력인 ‘칼군무’와 아이돌의 댄스 능력을 함께 지켜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10월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주간 매주 수요일 원더케이 공식채널(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TV, 트위터, 웨이보)과 국내 대표 뮤직플랫폼 멜론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댄스워’ 경연은 매주 1라운드씩 총 4라운드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한다. 8명의 출연자들은 각 라운드마다 2개팀으로 나눠 동일한 미션곡에 맞춰 칼군무를 선보인다. 또한 개별 춤선과 장기를 선보일 수 있는 솔로 퍼포먼스 구간도 주어져, 팬들로 하여금 마스크 뒤에 감춰진 아티스트를 추측해보는 재미도 더한다.


각 라운드의 승자는 전국민이 팀과 개인별 투표하기가 가능하며, 원더케이(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멜론, 포털 다음(Daum) 연예섹션을 통해 직접 투표를 하여 선정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