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대우루컴즈가 하만카돈 음향 기술이 적용된 UHD TV ‘다이렉트 TV PRO Harman Kardon T49AGZZ1TU, T55AGZZ1TU’를 예약 판매한다.


크기 별 50대 한정으로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예약판매 기간동안 T49AGZZ1TU 54만 9,000원, T55AGZZ1TU 69만 9,000원에 특가 구매할 수 있다.


다이렉트 TV PRO Harman Kardon은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차콜그레이 색상 메탈 프레임과 8mm 두께의 베젤을 적용했다.

 

또 TV 전면부로 스피커를 배치해 시청자에게 생생한 소리를 전달한다.


가장 큰 특징은 하만카돈 기술력이 적용된 12W+12W 스피커다. 고품질 스피커 유닛과 트위터를 탑재함으로써 음향의 실감을 더한다.

 

패널 역시 Adobe RGB 89%, DCI-P3 87% 수준의 색 재현율을 구현하고 HDR10을 지원하는 등 음질과 화질 모두 뛰어난 표현력을 자랑한다.


실용신안등록을 끝낸 안전장치 구조도 매력적이다. TV 쓰러짐을 방지하는 전도방지장치를 적용해 어린아이가 TV를 건드려도 넘어지지 않아 만약의 사고까지 방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리모컨 원터치 실행이 가능한 UHD 해상도 지원 넷플릭스 및 유튜브 애플리케이션을 내장하고 4K HDR 콘텐츠까지 재생할 수 있는 USB 다이렉트 기능을 갖췄다.

 

HDMI 단자도 3개로 넉넉해 셋톱박스나 콘솔 게임기 등을 다양하게 연결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