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가 새로운 노이즈-마스킹 기술을 적용해 일상 소음을 가리고 수면을 유도하도록 설계된 사운드를 재생하여 사용자의 수면을 돕는 초소형 무선 이어버드 ‘노이즈-마스킹 슬립버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음악 대신 ‘수딩사운드’를 재생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스의 새로운 노이즈-마스킹 기술이 탑재되어 코 고는 소리, 차 소리 등 수면에 방해되는 소음의 주파수에 매치하여 소음을 차폐하도록 설계된 수딩사운드를 재생해 조용히 수면에 들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10가지 수딩사운드는 파도 소리, 낙엽 소리 등 자연 및 친숙한 소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사운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보스 제품 중 가장 초소형 사이즈를 자랑하는 이어버드는 자는 동안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평균적인 귀의 크기와 모양을 맞추기 위해 다양한 귀 모양을 3차원 스캔하여 개발되었다.

 

귀의 안쪽 굴곡에 꼭 맞는 유연한 디자인의 스테이히어 플러스 슬립 이어팁이 장착되어 뒤척이거나 옆으로 자더라도 귀에서 빠질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보스 ‘노이즈-마스킹 슬립버드’에는 충전 가능한 은-아연 마이크로 배터리가 내장되어 완전 충전 시 최대 16시간의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배터리가 내장된 충전 케이스도 기본 제공되어 야외에서 편리하게 제품을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