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8월 30일부터 오는 9월 16일까지 압구정 캐논갤러리에서 캐논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삶과 자신만의 색이 담긴 작품을 공개하는 ‘Color of Life’ 사진전을 진행한다.

 

빛나는 삶과 그 빛깔, 색을 주제로 하는 이번 전시는 2014년(‘Travel of Life’)과 2016년(‘Moments of Life’)에 이어 캐논갤러리에서 세 번째로 진행되는 포토콘서트 사진전이다.

 

‘포토콘서트’는 캐논이 사진 촬영을 좋아하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캐논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매달 2회 진행하는 온라인 사진전으로, 150회를 맞아 그간 소개된 일반인 작가 가운데 47명의 작품 47점을 모아 오프라인 전시회 ‘Color of Life’를 마련했다.

 

특히 일반인 사진작가들의 작품으로 열리는 이번 사진전은 갤러리 한 벽면 전체를 관람객이 직접 꾸밀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 누구나 자신의 사진을 통해 다양한 삶의 색을 보탤 수 있는 참여형 전시로 진행된다.

 

전시 기간 중 매주 주말 오후 2시~6시에 방문하는 관람객에게는 1인 최대 2매까지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를 통한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휴대폰에 저장된 사진도 가능)하며, 출력한 사진을 관람객이 직접 갤러리 벽에 전시할 수도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