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은 KT 엠모바일을 통해 화웨이의 국내 첫 자급제 스마트폰인 노바 라이트 2와 화웨이 미디어패드 T3 10으로 구성된 ‘드림박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드림박스’ 패키지 상품은 KT 엠모바일의 1만 8천 원 대 요금제부터 24개월 약정 가입 시 기기 할부 원금이 면제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가입비와 유심비 면제, 올레 와이파이 무료 제공, 최대 18,000원 제휴 카드 할인 등 KT 엠모바일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가성비 높은 스마트폰과 미디어패드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KT 엠모바일은 ‘드림박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스마트폰 액세서리 쇼핑몰인 ‘M 쇼핑’ 3만 원 쿠폰 및 교육포탈 에듀팡 특가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화웨이 노바 라이트 2는 5.65인치 화웨이 풀뷰 디스플레이 및 약 7.45mm의 두께 및 143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후면 1,300만+200만 화소 듀얼 카메라 및 전면 800만 화소 카메라를 통한 뛰어난 사진촬영 경험 및 페이스 언락 등 지능형 인식 기능을 결합하여 효율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화웨이 미디어패드 T3 10은 알루미늄 유니 바디로 구성돼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배터리 포함 460g의 가볍고 슬림한 바디로 사용자의 휴대 및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광시야각을 지원하는 HD 디스플레이 패널은 선명하고 깨끗한 화면과 더불어 저조도 및 시력 보호 모드를 지원하여 장시간의 태블릿 사용에서 오는 시각적 피로도를 줄였으며, 정품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가 기본 탑재되어 편리한 모바일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