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한국엡손이 내구성과 설치의 편리성까지 강화된 레이저 프로젝터 4종을 출시했다.


엡손이 출시한 프로젝터 4종은 차세대 광원을 사용한 레이저 프로젝터로 내구성이 대폭 강화됐다.


레이저 광원은 기존 수은 램프 대비 수명이 길고 또, 무기질 소재를 사용한 방진 설계로 미세먼지 등 외부요인으로부터 프로젝터를 보호해 유지 보수 없이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하다.


EB-L610U 시리즈의 가장 큰 강점은 밝기 손실 없이 360º 전 방향 투사가 가능해 설치와 사용이 편리하다는 것.


천장 및 바닥 투사 등 공간의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회의 및 교육용뿐 아니라 스크린골프장, 매장의 사이니지 등 특수 공간에도 적합하다.

 

또, EB-L610U 시리즈는 범용 실링 마운트인 ‘엡손 ELPMB22’와 호환 가능하다.

 

추가 케이블 작업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실링 마운트에 EB-L610U 시리즈에 부착시키기만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또다른 특징은 기존에 사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던 해상도와 밝기를 강화한 것이다.

 

비즈니스 프로젝터의 이상적인 해상도는 사용되는 PC와 동일하거나 더 커야 한다.

 

EB-L610U, EB-L510U는 WUXGA 해상도(1920x1200)로 투사되는 정보의 양, 화면의 크기 변화에 상관없이 정교한 텍스트도 선명하게 투사할 수 있다

 

 EB-L500W는 WXGA 해상도(1280x800), EB-L500은 XGA 해상도(1024x768)를 지원한다. 더불어 새로 개발된 옵티컬 LD(Laser Diode, 레이저 다이오드) 패키지는 기존의 레이저 뱅크보다 약 2.5배 더 밝다.

 

1% 단위의 정밀 밝기 조정도 가능해 보다 더 밝은 이미지를 설치환경에 맞춰 쉽게 조정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