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AMD 코리아 CPU 세일즈팀은 지난 8월 22일 프리미엄 PC방 게임이너스 강남역점에서 ‘AMD 라이젠 I-Café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PC방 프랜차이즈 및 PC방 점주들을 대상으로 AMD 라이젠 프로세서의 우수한 게이밍 성능과 점주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알리자는 취지로 진행되었으며, 30명 이상의 프랜차이즈 관계자 및 PC방 점주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더불어 AMD 클라이언트 제품 총괄 디렉터 트래비스 커시, AMD 마케팅 총괄 디렉터 레이먼드 덤벡 및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 담당자들이 직접 한국을 방문해 국내 PC방 업계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PC방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게임 중 하나인 ‘배틀그라운드’와 최신작 ‘몬스터 헌터: 월드’를 체험하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특히 최근 PC버전으로 출시된 ‘몬스터 헌터: 월드’를 통해 게임을 동일한 수준으로 구동하면서도 넉넉한 스레드로 비슷한 가격대의 경쟁사 제품 대비 여유있는 CPU 점유율을 유지한다는 점을 시연했다.

 

또한 AMD CPU 세일즈팀은 라이젠 5 프로세서의 6코어 12스레드를 활용해 배틀그라운드 등의 고사양 게임을 원활히 구동하는 동시에 실시간 스트리밍을 진행할 수 있음을 보여줬다. 더불어 ‘녹스’나 ‘모모앱플레이어’ 같은 가상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역시도 함께 구동할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PC방 사업주를 위한 ‘라이젠굿 캠페인’도 발표됐다.

 

라이젠굿 캠페인은 라이젠 프로세서를 도입한 PC방 사업주를 대상으로 게임대회 개최, LED 간판 및 X배너 등의 프리미엄 디자인킷 제공은 물론, PC방 업주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한 빠르고 강력한 사후지원을 받을 수 있는 캠페인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