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리큅은 롯데하이마트 자체 브랜드 ‘하이메이드’와 함께 제작한 식품건조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전한 먹거리와 함께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리큅은 가정에서도 누구나 안심하고 손쉽게 수제 간식을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롯데 하이메이드’와 협업하여 디자인은 세련되고 가성비는 높인 식품건조기를 개발했다.

 

이번에 협업한 ‘하이메이드’는 높은 가성비가 특장점인 롯데하이마트 자체 브랜드로, 꼭 필요한 기능과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스마트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하이메이드 식품건조기는 화이트 컬러의 새로운 외관과 투명 하이 트레이 5단 구성으로 보다 세련되고 깔끔한 주방 연출이 가능하다. 일반 트레이보다 높이를 개선한 하이 트레이는 고추, 감, 버섯 등 부피가 큰 식품도 건조 가능해 상품성을 높였다.


여기에 리큅만의 차별화된 기술력 ‘니켈크롬히터’와 ‘컨트롤 히트 센서’가 적용돼 전기 요금 부담 없이 다양한 식재료를 자연건조 방식 그대로 건조시킬 수 있다.

 

건조 방식은 외부의 찬 공기가 ‘니켈크롬히터’를 통해 온풍으로 바뀌면서 공기가 순환되기 때문에 자연건조 방식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

 

여기에 ‘컨트롤 히트 센서’가 1초에 60회 온도를 체크하며 설정 온도보다 낮아질 경우 자동으로 히터를 작동시키기 때문에 내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여 전기 요금에 대한 부담도 덜어준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