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지멘스는 자사의 ‘모델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 제품군 확장을 위해 새로운 솔루션인 팀센터를 위한 시스템 모델링 워크벤치를 발표했다.

 

오베오社와 협력으로 개발된 시스템 모델링 워크벤치는 엔지니어링용 SysML 범용 모델링 언어와 오픈소스 모델링 툴인 카펠라를 팀센터에 통합한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광범위한MBSE 기술을 기반으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가지고 이 솔루션을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들을 멀티 도메인 디지털 트윈과 통합 가능하도록 추진 중이다.

 

팀센터를 중심으로 하는 이 통합은, 제품 개발 과정 중 어떤 도메인에서 어떤 결정이 이뤄지더라도 사용자가 이를 즉시 확인하고 이해할 수 있게 함으로써, 효율적이고 정보에 기반한 제품 개발이 이뤄지도록 한다.

 

오베오社의 에티엔 줄리엇 부사장 겸 공동 창업주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사용자들은 아키텍처와 다운스트림 엔지니어링 간 closed-loop 모델 통합의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고, “안정성, 비용 그리고 성능 간의 균형을 찾고, 동시에 여러 시스템의 복잡성을 마스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 모든 것들을 단일 소스의 고유 리포지터리에서 설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