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아이코모스가 완전 무선 및 방수기능 갖춘 올인원 TWS 블루투스 이어폰 ‘프리존 T1’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프리존 T1은 최신 블루투스 버전인 5.0과 고효율 FCB안테나를 탑재하여 기존 블루투스 4.1버전에 비하여 약 2배 빠른 데이터 속도와 약 4배 넓은 범위까지 무선신호가 도달하여 압도적인 무선 신호 송수신율을 자랑한다.

 

이에 전파방해가 심한 출퇴근길 지하철과 버스는 물론 유동인구가 많은 다양한 환경에서 끊김 없는 청취가 가능한 완전 무선 이어폰이다.

 

아이폰용 무손실 코덱인 AAC코덱과 6mm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된 프리존 T1은 좌우 유닛의 정밀 설계와 DSP회로의 음질향상을 통한 폭 넓은 주파수 대역으로 어떠한 소리라도 깊이 있으면서도 왜곡 없이 정확하게 구현하여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전달 한다.

 

특히 주변 잡음과 에코 노이즈를 제거하는 노이즈 캔슬링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선명한 음성 통화가 가능하다.

 

이번 제품은 IPX7의 완전 방수 등급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IPX7 방수 등급이란 수심 1m 깊이에서 30분간 있어도 방수기능을 유지하며 일정 수준의 압력을 견딜 수 있어 정상 작동이 가능한 것을 뜻한다.

 

여기에 프리존 T1은 방수는 물론 엄격한 자체 내구성 테스트를 통해 실내 및 야외활동 뿐만 아니라 비나 눈이 오는 날 등 다양한 환경에서 부담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후 간단한 물 세척으로 보다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