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더욱 강력해진 2018년형 ‘정품 무한리필 잉크젯 복합기’ 신제품 신제품 5종을 선보이고 있다.

 

이 중 ‘DCP-T710W’은 이전 세대 제품 대비 확장된 용량과 더 넓어진 색 표현력, 견고한 프린트헤드로 최대 1.6배 향상된 제품수명 및 보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최고의 복합기이며, 전문가급 출력 품질을 지원하고, 인쇄물이 많은 개인 및 기업 환경에서 높은 효율성과 생산성을 실현할 수 있다.

 

‘DCP-T710W’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뛰어난 출력 품질]

 

‘DCP-T710W’은 검정 잉크 인쇄 용량이 최대 6,500매이며, 컬러 문서는 최대 5,000매까지 출력이 가능하다.

 

여기에 최대 6,500매 출력 가능한 검정 잉크 보틀을 추가로 제공해 대량 출력을 원활히 지원한다.

 

검정 잉크를 안료에서 염료로 바꿔 이미지와 텍스트가 적절히 섞인 문서 출력 시, 더 깊고 풍부한 블랙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즉, 텍스트가 더욱 선명해져 비즈니스 문서 출력에 적합하며, 최대 6,000dpi 고해상도 잉크 헤드로 보다 넓어진 색 표현력(CMYK)을 지원해 전문가급 컬러 출력이 가능하다.

 

[빠른 출력 속도로 인쇄 시간 절감]

 

‘DCP-T710W’는 최대 12ipm(흑백), 10ipm(컬러)의 빠른 출력 속도를 구현했으며, 1,200 x 6,000dpi의 인쇄 해상도를 지원한다.

 

또한, 일반 및 포토용지 등 다양한 용지에서 빠른 출력을 지원하며, 특히 A4 유광 용지 사용 시에 자사 기존 세대 제품 대비 최대 3배 빠른 출력이 가능하다.

 

[우수한 사용자편의성]

 

‘DCP-T710W’는 최대 150매의 표준 용지함과 최대 20매 용량의 자동 문서 급지대를 제공해 다량의 문서 출력을 원활히 지원한다.

 

와이파이를 이용해 PC와 연결 없이도 인쇄가 가능하며, 무선 네트워크 및 모바일 인쇄 기능을 지원해 브라더 ‘iPrint&Scan’ 앱이나 애플 ‘AirPrint’, 구글 ‘클라우드 프린트’를 통해 모바일 기기에서 사진 및 문서를 바로 인쇄하고 파일을 스캔해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리필 탱크가 기기 안쪽에 들어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고, 기기 전면부에 리필 탱크 시스템이 적용되어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잉크를 주입할 수 있다.

 

잉크 탱크 외관을 투명하게 마감해 잉크 잔존량을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리필 잉크 주입구의 각도를 45도로 기울게 디자인해 잉크 주입의 번거로움 해소는 물론, 리필 시 잉크 흘림을 원천적으로 방지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