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은 오는 8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파인뷰 GX2000의 연동 애플리케이션인 ‘파인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파인뷰 앱은 국내 최초 전/후방 QHD화질에 자동업데이트가 가능한 플래그십 블랙박스 파인뷰 GX2000 출시에 맞춰, 제품과 스마트폰의 연동성을 강화해 블랙박스 및 차량의 전반적인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제품 연동 앱인 ‘스마트 파인뷰’에서 지원하던 블랙박스 녹화 영상 확인은 물론, 사고에 대처할 수 있는 안전 관리 서비스와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인 다수의 자동업데이트 기능을 새롭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차모드 전환 시 주차 단속 구역 여부, 주차 위치 사진, 내차 위치 등의 상세 사항이 등록된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전송되며, 차량 밖에서도 주차 경과 시간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주행 전환 시 주차 중 발생된 충격 이벤트 시점을 푸시 알림을 통해 알려주며, 주행 중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긴급 전화 및 보험사 전화번호로 바로 걸기 기능을 지원해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파인뷰 앱을 통해 블랙박스에 녹화된 영상을 스마트폰으로 재생/다운로드/공유할 수 있으며, 리모컨 기능으로 긴급녹화, 블랙박스 전원 ON/OFF, 스피커 볼륨 조정 등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스마트폰에서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