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릭이 최신 블루투스5기술을 적용하고, 스포츠에 적합한 맞춤핏을 구현한 선이 없는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윙스를 출시했다.

 

선 없는 이어폰은 좌우를 무선 블루투스로 연결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의 경우, 귀에서 빠져서 분실하기 쉬웠으며 빠질 것 같은 불안감으로 움직임이 심한 운동 등에는 적합하지 않았다. 또 다양한 무선통신이 발달한 국내에서는 전파간섭으로 끊김이 잦은 문제가 있었다.

 

이 같은 문제 때문에 미국·일본 등은 완전 무선이어폰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지만, 국내시장에서는 보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옐어쿠스틱에서 만든 윙스는 이 같은 문제점을 최소화하고, 국내시장에 본격적인 완전 무선이어폰 시장을 열게 될 제품이다.

 

윙스만의 차별화 포인트인 시큐어핏이라는 독자적인 구조를 통해 스포츠 레저 활동, 댄스 등 어떤 격한 움직임에서도 귀에서 빠지지 않는 안정감과 밀착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최신 무선 기술인 블루투스5를 적용하여, 연결의 안정성과 음질을 기존 제품보다 월등하게 향상시켰다.

 

사운드 면에서는 7㎜ 네오지움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전문 오디오 엔지니어의 튜닝을 거쳐 어떤 영역에서도 밸런스 좋고 깨끗한 고음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윙스에 채용된 FPC안테나는 수신 디바이스가 블루투스5 대응이 아닌 경우에도 안정적이고 강력한 무선연결을 제공하여, 대구경 스피커와 함께 음질에 상승효과를 가져온다.

 

윙스는 땀이나 비에 강한 방수 이어폰으로, 충전이 가능한 수납케이스도 IPX 5등급의 방수 등급이 적용되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