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넷기어는 중소기업에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원격지에서 네트워크를 설정하고 모니터링하며 다양한 관리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중소기업용52포트 기가비트 스마트 관리형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 2종을 7월 26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인사이트 기가비트 스마트 관리형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 GC752X과 GC752XP는 각각 48개의 100Mbps 및 1Gbps를 지원하는 포트를 내장하고  있으며 장거리 네트워크 연결을 위한 2개의 SFP 광포트와 2개의 10G SFP+ 광 포트를 내장하고 있다.

 

특히 GC752XP 모델은 전원 콘센트와 멀리 떨어져 있는 IP감시카메라, VoIP폰, 무선 액세스포인트 등의 장비에 케이블을 통한 전력 공급이 가능한 PoE+ 기능을 48포트 모두에서 지원하고 있다.

 

기존 스위칭 허브 제품들이 IT관리자들로 하여금 PC와의 연결을 통한 복잡한 설정 및 관리를 요구했던 것과는 다르게 넷기어 인사이트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들은 IT 비전문가라고 하더라도 애플 앱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손쉽게 넷기어 인사이트 앱을 무료로 다운받고 어디서든지 손쉽게 원격지에서 스위칭 허브 설정은 물론 사내 네트워크 모니터링, 스위칭 허브, 스토리지, 무선 AP등과의 통합 네트워크 관리가 내 손바닥 안에서 가능하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