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8월 19일까지 ‘2018 야마하 피아노 Summer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정통 업라이트피아노를 비롯하여 각종 디지털피아노 구입 시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업라이트피아노의 표준으로 불리는 U1을 포함해 야마하의 업라이트피아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급 우산 세트와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피아노 악보집을, 야마하의 디지털피아노 스테디셀러 Clavinova CLP, CSP, CVP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동용 우산과 워너원 피아노 악보집을 증정한다.

 

또한 콘솔형 디지털피아노 YDP 시리즈와 컴팩트 디지털피아노 P 시리즈 및 포터블 그랜드 DGX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야마하 로고가 새겨진 마이보틀을 증정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신형준 팀장은 “야마하 피아노 썸머 페스티벌은 야마하의 인기 피아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특히 교육과 휴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에듀캉스가 교육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방학기간 중 아이들의 감성발달을 위해 피아노 구입을 고려 중인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