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온세미컨덕터가 USB 타입-C 애플리케이션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2종을 발표했다.


새롭게 공개된 제품은 보호 기능이 통합된 USB 타입-C 아날로그 오디오 스위치인 FSA4480과 전류 감지 증폭기 NCS21x 시리즈이다.

 

FSA4480은 일반 USB 타입-C 포트가 USB 2.0 신호, 아날로그 오디오 및 아날로그 마이크 신호를 통과할 수 있도록 아날로그 오디오 헤드셋을 지원하는 고성능 USB 타입 C 포트 멀티미디어 스위치이다.


오디오 감지 경로를 지원하는 이 제품은 설계를 용이하게 할 뿐 아니라, 전체 솔루션 풋프린트를 최소화하는 완전히 통합되고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최대 20V DC의 고 전압 보호 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며, OMTP 및 CTIA 표준을 모두 지원한다. 또한, 노드 핀 과전압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오디오 장치의 플러그가 자동으로 감지된다.

 

FSA4480은 통합 I2C 인터페이스를 통해 호스트 프로세서에 의해 쉽게 통제 가능하며, 변화가 생기면 오디오 ‘팝 앤 클릭’이 크게 감소한다.


2.24mmx2.28mmx0.5mm 크기의 소형 칩스케일패키지로 제공되는 FSA4480은 스마트폰, 태블릿, 디지털 카메라 및 스피커와 같이 공간 제약이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또한, 노트북, 데스크탑, 하이브리드 노트북을 포함한 컴퓨팅 장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양방향 전류 감지 증폭기 NCS21x 제품군은 통합되고 정밀도가 높은 레지스터를 포함하며 작고 다양한 전압을 측정할 수 있는 정확하고 컴팩트한 시스템 설계를 제공한다.

 

-0.3V~26V 범위의 공통 모드 전압을 감지할 수 있어 하이 사이드와 로우 사이드 전류 감지에 이상적이다. NCS21xR의 제로 드리프트 아키텍처는 낮은 입력 오프셋 전압(35μV)과 낮은 오프셋 드리프트를 제공한다.

 

이는 또한 통합 게인 설정 구성 요소와 함께 분류기에서 더 작은 전압 강하를 감지할 수 있어 게인 정확도와 우수한 온도 성능을 제공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