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컨덕터는 새로운 고효율 중전압 PWM 벅 컨버터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FAN6500X 벅 컨버터 제품군은 4.5에서 65V에 이르는 폭넓은 입력 전압 범위와 최대 10A에 이르는 출력 전류와 100W 출력 전력을 지원하며, 고정 주파수 제어 구조, 유연한 타입 III 보상회로부와 강력한 고장 방지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온세미컨덕터는 파워트렌치 MOSFET 기술을 견고한 통합 솔루션에 통합해 DC-DC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업계 최고 수준의 전력 밀도와 효율을 제공한다.

 

온세미컨덕터의 파워트렌치 MOSFET 프로세스와 PQFN 타입의 선도적 패키징 기술을 결합한 FAN65008B/5A/4B PWM 벅 컨버터는 전력 경로에 매우 작은 기생 성분을 제공해 개발자가 최고 98.5%의 효율을 달성하고, 외부 MOSFET을 사용하는 솔루션보다 더 낮은 링잉을 제공하여 우수한 EMI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3종의 소자는 모두 4.5에서 65V의 넓은 입력 전압 범위를 지원하므로, 기지국 전원 공급 장치부터 홈  오토메이션에 이르는 다양한 산업·소비자용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 관리 시스템과 USB 전원 공급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하다.

 

2개의 LDO와 온칩 전원 경로 스위치를 통합해 설계자는 입력 전압, 벅 컨버터 출력 또는 전원 경로를 사용하는 PVCC 핀으로 컨트롤러를 작동할 수 있는 유연성을 누릴 수 있다.

 

이와 같은 높은 수준의 결합으로 제조업체는 FAN6500x 제품군을 사용해 전력 밀도와 BoM 비용, 성능, 유연성 간 균형을 적절히 유지할 수 있다.

 

온세미컨덕터는 파워트렌치 MOSFET 기술을 사용해 개발자가 전원 관리 솔루션을 통해 얻고자 하는 주요 기능을 성공적으로 구현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