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의 프리미엄 키보드, 악세서리를 취급하는 자사 브랜드인 FUNKEYS에서 VARMILO MIYA PRO PANDA PBT 염료승화 영문 미니 기계식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MIYA PRO PANDA PBT 염료승화 영문 모델은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 제조사인 VARMILO와 DUCKY가 합작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한 층 더 향상시킨 제품으로, 타이핑에 최적화된 미니 68키 레이아웃으로 높은 공간활용도와 높은 휴대성을 제공한다.

 

또한 판다와 대나무 테마의 세 가지 색상 키캡 조합과 고급 염료승화 공정의 문자 각인은 사용자에게 키보드를 보는 즐거움까지 제공하며, 특히 스페이스바 키에는 강물에 비친 팬더와 수풀, 대나무가 그려진 고급스러운 아트가 삽입되어 있어 한폭의 그림을 보는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

 

VARMILO의 전 제품은 세게 최고 품질의 독일 CHERRY社 체리 MX 스위치를 장착했으며, 1.3~1.3mm 두께의 탁월한 내마모성과 내열성을 가진 순도 100% PBT 소재의 키캡은 각인 마모방지에 뛰어난 염료승화 각인 방식을 채택해 오랜 사용에도 초기 외관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흡음재 기본 탑재와 1.5mm 두께 보강판 적용, 윤활 처리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탑재하여 타건시 발생할 수 있는 소음을 최소화 했으며, 편안한 타건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키를 배열한 스텝스컬쳐2 설꼐와 2단계 높이 조절, 윈도우키 잠금 기능과 기능키 변경 모드, 연결이 편리한 USB Type-C 분리형 케이블을 통해 보다 편리한 사용 및 휴대가 가능하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