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팅크웨어가 차량 내 공기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벤트 ACP-20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공기오염이 심해지며 황사, 미세먼지로 인한 환경문제는 최근 사회적 문제로까지 확대되고 있다.

 

집뿐만 좁은 차량 내에도 약 270여 종의 오염물질이 존재해 운전자는 물론 탑승자의 건강에도 영향을 준다. 이에 차량 내부 환경개선에 대한 니즈도 강해짐에 따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 날 출시한 ‘아이나비 블루벤트 ACP-200’은 3중 필터를 적용, 공기 정화기능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머리카락, 굵은 먼지를 걸러내는 1차 프리필터, 휘발성 유기 화합물, 황사, 생활먼지 등을 걸러내는 2차 카본필터, 지름 0.3 마이크론 이하의 초미세먼지, 유해물질을 걸러내는 3차 헤파필터 등 총3단계 필터링으로 유해물질이 걸러져 좁은 차량 내 공기를 정화한다.

 

센서를 통한 차량 내부의 공기 오염도 실시간으로 측정해 운전자에게 알려준다.

 

실시간 미세농도 수치를 분석해 전원주변LED를 통해 좋음(파랑), 보통(노랑), 나쁨(빨강) 등의 정보를 운전자에게 전달한다.

 

상황에 따라3단계 강도 조절 및 자동 모드로 운영 가능해 지속적으로 상쾌한 차량 내부 환경을 조성해주며, 필터 교체 시기 정보도 운전자에게 전달해준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