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줌인터넷은 검색 기획 직무에 특화된 인턴십 프로그램 ‘2018 인턴십 | ZUM X 검색 기획자’에 참여할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줌인터넷은 지난 2016년 코넥스 시장에 상장한 인터넷포털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생각을 읽는 검색포털, 줌닷컴과 블로그 서비스 이글루스, 인공지능 뉴스 추천앱 뉴썸 등 다양한 인터넷 및 모바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검색 서비스 기획과 관련된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능력을 배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의 ‘직무 교육형 인턴’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대 10여 명 내외의 인턴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인턴십은 검색 기획 직무를 희망하는 신입 또는 1년 미만의 경력자, 2019년 2월 이전 졸업예정자까지 모두 지원 가능하며, 오는 6월 10일까지 줌인터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지원자는 7월 2일부터 9월 14일까지 약 10주간 줌인터넷에서 검색 기획과 관련된 다양한 직무 경험과 관련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참가자 중 우수 수료자의 경우 인턴십 종료 시점 줌인터넷 정직원 입사 지원 시 서류심사와 실무면접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턴십 프로그램은 검색포털 줌닷컴 서비스 기획을 위한 사용자 데이터 분석과 검색 기술에 대한 학습으로 시작해,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아이디어 제안 및 피드백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교육 과정은 줌닷컴 검색 서비스를 기획하는 현업 기획자와 함께 기획 방향을 구체화하는 워크숍 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직무를 간접적으로만 경험해보는 단순한 인턴십이 아닌 검색 기획 실무 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실용적인 인턴십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XE Login